Wednesday 25 December 2019

온라인 게임 : 중독성 특징

오늘날의 청소년들은 게임을하면서 상당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DVD를 통해 온라인이나 콘솔 및 PC에 연결하십시오. 하지만 대부분의 게임 플레이, 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중독성있는 엔터테인먼트로 인해 온라인 게임으로 끌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종종 온라인 게임은 비용 부담이 없으며 출현 이후 엄청난 팬을 확보하게되었습니다. 자유 시간이 이제 중독으로 빠르게 변하는 동안 엔터테인먼트의 원천으로 시작한 것은 무엇입니까? 각 게임에서 사용할 수있는 많은 옵션이 사용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사용되며 상당한 시간 동안 유지됩니다. 결과는 종종 특정 게임에 중독되어 버리는 결과를 낳습니다. 그들에 대한 매혹은 한계가 없다는 것을 압니다.

그렇다면 전 세계 청소년들의 관심을 끄는 온라인 게임에 대해 정확히 무엇입니까? 대답은 다양하지만 아주 분명합니다. 우리가이 중독의 성장에 기여한다고 생각하는 것이 있습니다.

- 모든 온라인 게임의 경쟁적 특성. 모든 사람이 점수를보고 가장 좋은 온라인 점수와 비교할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모든 사람은 그 점수가 가장 좋은 점수를 얻는 것이 더 낫고 나아질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다른 것과는 달리 게임에주의를 기울이는 역할을하며 온라인 게임의 성공에 결정적인 역할을합니다 https://mt-times.com/.
DATA

- 스토리 또는 레벨 기반 게임의 경우, 모든 레벨에서 맨 위로 갈증은 사용자의 관심을 끄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각 사용자는 가장 어려운 레벨에 도달하고 그것을 얻으려는 게임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레벨 사이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으며 컴퓨터 화면에 지속적으로 붙어 있습니다.

- 온라인으로 볼 수있는 롤 플레잉 게임은 젊은 플레이어가 자신을 게임에서 가장하고있는 캐릭터로 상상할 수있게하여 가상 세계가 자신이 살고있는 세상이되고 그 결과로 게임을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현실 세계에서 컴퓨터를 켜면 그런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 모든 레벨이 고정 된 게임은 Rovio Mobile의 Angry Birds와 마찬가지로 모든 레벨의 잠금을 해제하여 사용자의 관심을 끄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대감은 한 세트의 레벨이 지워질 때까지 지속적으로 플레이하는 요령이되며 개발자의 바구니에 돈을 벌 수있는 주요 에이스입니다.

- 전 세계에 퍼져있는 서버에 연결되어있는 온라인 게임은 모든 사람들이 다른 많은 게이머와 상호 작용할 수있게하여 친구를 쉽게 찾고 경쟁 할 수 있으며 삶의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학교 나 대학에 친구가 거의없는 고립 된 젊은이에게 특히 적용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더 나은 회사를 찾고 그러한 가상의 접촉을 통해 자신감을 얻기 때문입니다.

게임, 특히 온라인 게임에 대한 오늘날의 청년기에서 볼 수있는 중독의 원인에 대한 논의가 진행 중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어린 시절에 아이들이 우선 순위를 정하는 것을 배우지 못했을 때 어린 시절 컴퓨터를 아이들에게 허락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말합니다. 그들 중 대부분은 기회가 주어진 연구를 무시하는 경향이 있고 그 기회는 그들의 마음에 드는 온라인 게임 포털 중 하나에 중독성이있는 온라인 게임이 제공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